주식회사 더플러스원은 2009년 창업하여 2018년 법인으로 전환하였으며, 대한민국의 의약외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약국 유통의 전문 기업입니다.

2015년 더존비즈팜을 설립 후 2018년 주식회사 더플러스원으로 전환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해왔습니다. 당사는 외형뿐만 아니라 내실을 다지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외 협력사들과 다양한 신사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제안하고 개발한 히트 상품인 “뽀로로비타플러스”는 (주) 팔도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메가 롱런 상품으로 매년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누적 기준 100억 이상이 판매된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시장 및 상품 개척으로 의약외품 유통의 선구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업한 이래 지속적인 유통 기반 확대와 다양한 사업 전개로 건실한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주) 팔도와 손잡고 “뽀로로 비타플러스”라는 메가 히트 상품을 출시하여 안정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의약외품의 단순 약국 유통이 아닌 상품의 기획부터 OEM 제조를 통하여 판매 유통망을 개척하여, 다양한 상품의 약국 유통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본격적인 신규 사업에 앞서 시장 확인 작업까지 마친 전망이 밝은 기업으로 발전할 것을 예상합니다.

오시는길